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긴급요청╋커뮤니티활성화를 시켜달라!(0)

잭스패로우 2005.11.02 16:17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귓말도 안되고..퀘스트중심이다보니 대화도없고..(물건살떄뺴구..) ..친구등록도 안되고..
같이 하던분이 팅겨서 따른서버들어가면..찾지도못하고..아마 영영못만날듯-_-;;
제발..친추라도 하게해주십쇼. 혼자노가다할려니 심심해죽겠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