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블 스텟에 대해 조언 부탁드림니다(1)
회사일때문에 랩업은 퀘위주로 하다보니 얼마못했구요
지금 91이되었는데요
랭작은 더미 나오는시기에 겜을 접해서 이득을 조금보고 70랩이후엔 일이바빠서
더미만 계속치다보니 체감상 느끼지도 못했고 귀동냥도 못해서
스텟과 스킬등 사냥에 필요한기본적인것조차 혼자 걍 되는데로 해서 이제 막상
조금 시간이여유가되서 할래니 뒤죽박죽이라
스텟이랑 스킬셋팅 조언좀 구하려고요
포블 유저도 너무없고 길드에도 본케는 제가 유일하고 랩도 제일높아서
물어볼수가없어서
만렙찍으시고 스텟이랑 스킬 정리좀 하신 분들 애기를 듣고싶어서 글올림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려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