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오] 아 증말 승질나네(0) 안방마님 2007.02.08 19:07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화를 받던가 팩스를 켜놓던가,,,,머여나 이겜 안할테니,,,내 알츠 다 현으로하고,,아템 다 현으로 돌려라,,,정말 승질난다,,글구 일년동안 여기에 투자한 시간,,,짐 내가 받고 있는 스트레스다,,,,내놔라,,,나도 사업하지만 참 개념없는 애들이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