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케릭버그같아서..(3)

chobo 2005.11.02 15:13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냥도중팅겻는대요 접하니깐 경치바가 다차잇씁니다
근대 경치바다차잇어서 그른지 경치을 먹지을 못합니다
1:1 상담에 올렷는대 답변이 없어서 다시올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혈무천사

    경치바 다차잇고..ㅠ,.ㅠ
    저도 사망패널티 잇엇는데 퀘스트 깨니깐 풀렷어요

    • 2005.11.02 15:22
  • 차크라탸샤

    저두 그래여 ㅠ.ㅠ 해결책이 아직 없나여 ?

    • 2005.11.02 15:15
  • x Rain x

    지금 다들 그런가봐여 .. 전 거기에다 사망패널티 -39 까지 ㅎㅎ

    • 2005.11.02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