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워리어버프스킬(2)

suks7500 2006.11.09 18:36 28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를키우고잇는유저입니당..
제가 궁금한것은 워리어도 매직스킬을 쓰는데 버프스킬을 쓸수잇느냐업느냐입니당..
가끔 고렙들이 버프를 걸어주면 방어버프스킬,공격강화버프스킬,체력강화버프스킬등이있는데 워리어도 그걸 쓸수있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