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re] 워리어버프스킬(3)

suks7500 2006.11.09 19:59 2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를키우고잇는유저입니당..
>제가 궁금한것은 워리어도 매직스킬을 쓰는데 버프스킬을 쓸수잇느냐업느냐입니당..
>가끔 고렙들이 버프를 걸어주면 방어증가버프스킬,공격증가버프스킬,체력증가버프스킬등이있는데 워리어도 그걸 쓸수있나여..
>아시는분은 덧글좀 남겨주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