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 길원모집 [소울] 길드입니다 <<(0)

루트L 2005.11.28 13:19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울 길드 길드마스터 루트입니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채널은 25 채널의 친목 위주의 길드 입니다.

타 채널 유저분들도 상관 없습니다.

나이제한 렙제는 없습니다.

다만 1주일에 3번이상 접속하셨으면 합니다.

간혹 아이템을 바라고 길드 가입하시는분들은 죄송스럽지만 사양하겠습니다.

제가 지금은 접속시간이 밤 9시이후 부터 접속하고 있습니다.

길드에 들어 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l루트l (소문자L 입니다) 귓말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이나 내일이후엔 오후시간에 접속하는 길드원분께 문의할수 있게 조치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구욤.

득템 즐겜 되시길 바랍니다. 이만 꾸벅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