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눈있으면 좀 보시죠?(1)

퓨리카라 2005.11.02 03:31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님 퀘스트 오류/버그 해결좀 !!

지금 성장목표 마첬는대

이제 3등급 대야 대는대요 ㅡ.ㅡ;;

15때 퀘 가 .. 안대요 --

그걸 해야 .. 등급 퀘 넘어 가지않나요 ㅡㅡ??

지금 제 인벤에.. 헤일 << 한테 들어갈때 카드 가 2개나 있어요 ㅡㅡ;;

왜 2개인지 모르겟는대 전에 깻던 퀘스트 -- 아템이 안사라진듣하내요 --

퀘스트 이름이 ..>>> 전가문의 분석 - 괴짜 연구원에 연구소 Lv3

이거거든요 -- 이퀘좀 하개 해주세여 렙 15때 부터 막혀가지고 -- 계속 다음진행을

못하구 있어요 ㅠㅠ 빨리 이거 되게 해주세여 [ 그리구 ] [ 퀘스트아템 잘못먹은거

버릴수 있거나.. 아님 인벤에 휴지통 을 만들어서 잘못 집어먹은 퀘스트아템은 파괴 할수있게 햇음 합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