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아쳐 데미지 안좋아졌다는 분들!!(1)
저 로워 디펜스 14개인가 까지 찍고
몹한테 건뒤에 갈겨보니
데미지 20은 더 넘게 박히더군요..
어짜피 한마리씩... 쉐도우+포이즌 쓰면서 잡으면 될듯 한데요?
원체 아쳐가 스플레쉬계열을 즐겨 쓰긴 하지만...
몸빵... 이제 무리일듯도 하고...
[그보다 24섭 사람들은 다 알듯한... 아직도 A.익스 못찍은 바보랍니다.. 푸풉..]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