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과연 만랩60랩 찍은 사람 몇명이나 될까용...(8)

전사루시퍼 2005.11.08 04:28 3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대충 어림 잡아 썹 돌아 댕기도 푸르딩딩 옷 입구 있는 사람들 족히 100명은 넘어 보이든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포병대

    워리어키우는데 51에 입었음 걍작 매직은 53에 입었구요

    • 2005.11.08 04:40
  • 시싸이

    ㅅㅂㄹㅁ 들 ..누구 쎄빠지게 하고..개라슥들

    • 2005.11.08 04:36
  • 나이트로즈

    소리바다 처럼 인포 시삽들 다 고발해버려요 영자띠 아 진짜 모처럼 좀 매지있는게임 하나 시작할라했더니 정말 네이버도 핵이 돌아다니더라구요.....인포광고지만. 스포할때도 핵때문에 성질배리고 그넘의 핵....
    신고 포상제 도입합시다!!~ㅋㅋㅋ

    • 2005.11.08 04:34
  • 전사루시퍼

    워자드 같은 경우는 59되야 입습니다..ㅡㅡ
    글궁 머플러 까지 착용한 사람들이 대충 그렇다는 거져 ㅎ ㅔㅎ ㅔ

    • 2005.11.08 04:33
  • 대의명분

    52에 포스실더는 푸르딩딩 옷 다 못입어요..

    • 2005.11.08 04:31
  • 네짱

    인포마스터 가보세요 핵벌써 올라와서 판치는중
    핵으로 만렙 찍은사람 알게모르게 수두룩해요 구석에 박혀서 앵벌중이지

    http://blogfiles8.naver.net/data12/2005/11/8/119/Cabal%28051108-0008-0000%29-amcc.jpg
    어떤분이 핵쓰는사람 스샷 찍어논건데 쉛

    • 2005.11.08 04:30
  • aceB

    그렇죠, 100명은 넘습니다 ㅡㅅㅡ.. 1000명정도 되나?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 진짜 만렙찍은분들 부럽네요;;

    • 2005.11.08 04:30
  • 나이트로즈

    푸르딩딩은 52정도면 다착용할수있습니당~ㅋㅋ

    • 2005.11.08 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