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손꾸락이 아포...(0) 전사루시퍼 2005.11.08 04:24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런 이깸은 왼손은 마비 시키는 깸인가... 왼손이 쉬질 못하자나...ㅡ,.ㅡ지금 60찍었는데 60승급퀘 왜 암것도 안죠...ㅡㅡ^배들래벨업 됨담서 왜 안되!췌 지금 A익스퍼드 될려구 노가다중 ㅋㅋ 마법 난사 ㅋㅋ 손꾸락 마비..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