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손꾸락이 아포...(0)

전사루시퍼 2005.11.08 04:24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런 이깸은 왼손은 마비 시키는 깸인가... 왼손이 쉬질 못하자나...ㅡ,.ㅡ
지금 60찍었는데 60승급퀘 왜 암것도 안죠...ㅡㅡ^
배들래벨업 됨담서 왜 안되!
췌 지금 A익스퍼드 될려구 노가다중 ㅋㅋ 마법 난사 ㅋㅋ 손꾸락 마비..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