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버서커모드 이대로 죽는것이가........ㅠㅠ(0)
은 그렇다 치더라도 지금 있는 유져들 워리어 버서커모드로 전환해서
랩업하는 재미에 그나마 퀘버그 참고또참고 했는데 정말 버서커 무용
지물되버렸습니다. 다른타 캐릭은 배틀모드 발동시 스킬사용이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정말 이건아니죠 워리어만...아무리 기획의도에 벗어나게
공격치가상승했다고는하나 이건아니져...
참 정말 아래에 42랩 워리어분 정말 옳은말씀은 업그레이드스킬 지금
한번에 언트레인기회는 주셨으면 하는 강력한 바람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