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렙 50넘는분 혹시 계시나여? 우리섭에 ? [필독](7)
최초 길드장에 의하여 생성되는 길드는 최대 16개의 그룹이 생성 가능하며 최대 99명의 인원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길드장은 가입권유, 호칭 부여, 길드원 추방, 길드장 권한 이양 등 여러 권한을 갖게 되며, 배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 되어야 길드 생성이 가능합니다.
베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면 렙 50 아닌가여?
렙 10때 1단계니깐 맞져?
오늘 중으로 렙 50이 나올려나?
저도 오늘쯤 광렙하면 40은...
제가 카발 처음해서 그런지.. 오픈베타 해서 거의풀가동 해서 30넘을듯 싶은데 아직 50은 무리 임
10렙마다 1승급이니. ;;; .. 40렙이라도 5단계승급이 안될텐디요 ... ;;
20렙 승급하고 제기억으로
3단계가 되었던거같은데요?
40렙대면 5단계댈듯
네!~ 화이팅 입니다.
50렙 만들기를 응원할께요!~
천사와의계약님 화이링~~~~~~
50렙에 5단계 안될수도잇어요..-__-;
전 내일쯤 될듯.......(피토하는 광렙을 한다면 말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