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렙 50넘는분 혹시 계시나여? 우리섭에 ? [필독](7)

조상짱 2005.11.02 09:06 2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 시스템
최초 길드장에 의하여 생성되는 길드는 최대 16개의 그룹이 생성 가능하며 최대 99명의 인원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길드장은 가입권유, 호칭 부여, 길드원 추방, 길드장 권한 이양 등 여러 권한을 갖게 되며, 배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 되어야 길드 생성이 가능합니다.

베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면 렙 50 아닌가여?
렙 10때 1단계니깐 맞져?
오늘 중으로 렙 50이 나올려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기토

    저도 오늘쯤 광렙하면 40은...

    • 2005.11.02 09:47
  • 약간원빈

    제가 카발 처음해서 그런지.. 오픈베타 해서 거의풀가동 해서 30넘을듯 싶은데 아직 50은 무리 임

    • 2005.11.02 09:26
  • 리싸이클

    10렙마다 1승급이니. ;;; .. 40렙이라도 5단계승급이 안될텐디요 ... ;;

    • 2005.11.02 09:18
  • 초혼무

    20렙 승급하고 제기억으로
    3단계가 되었던거같은데요?
    40렙대면 5단계댈듯

    • 2005.11.02 09:15
  • 조상짱

    네!~ 화이팅 입니다.
    50렙 만들기를 응원할께요!~
    천사와의계약님 화이링~~~~~~

    • 2005.11.02 09:09
  • 형무소

    50렙에 5단계 안될수도잇어요..-__-;

    • 2005.11.02 09:08
  • 천사와의계약

    전 내일쯤 될듯.......(피토하는 광렙을 한다면 말입니다 ㅎㅎ)

    • 2005.11.02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