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 진지하게 쓰겠음(5)

가자미왕자 2005.10.31 01:28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니발 온라인 동영상 보면 칼달린 방패돌리는 케릭이 뭐임?
음~ 이정도면 너무 진지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흑염기사

    포스 쉴더 ..

    • 2005.10.31 01:30
  • 후니얌

    .......본인은 방정 맞았나보오..;;

    • 2005.10.31 01:30
  • SadClown

    너무 진지해서 답변을 못달겠어요 덜덜

    • 2005.10.31 01:29
  • 후니얌

    포스실더라오..

    • 2005.10.31 01:29
  • 비향

    너무 진지하오 >ㅁ < 꺄아 ~

    • 2005.10.31 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