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말 진지하게 쓰겠음(5) 가자미왕자 2005.10.31 01:28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니발 온라인 동영상 보면 칼달린 방패돌리는 케릭이 뭐임?음~ 이정도면 너무 진지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스 쉴더 ..
.......본인은 방정 맞았나보오..;;
너무 진지해서 답변을 못달겠어요 덜덜
포스실더라오..
너무 진지하오 >ㅁ < 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