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조상짱 인사올립니다 ^^*(9)
현재 렙 20 겨우 올렸습니다. 제가 일을 하면서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보통 채널 29에서 많이 하고 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느 채널에서 게임을
하고 계신지? 궁금도 하고 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그리고 현재 길드 만들 렙이 되신분들도 궁금도 하구여 ^^*
혹시 전국구로 길드 만드실 의향이 계신분이나 제가 생각한 길드이름이
있는데 생각있으신 분 없나여?
(제가 옛날에 디아블로 길드명을 TOP 길드 라고 만들어서 운영도 하고 했었는데
그리고 전국 길드전에서 3위 입상한 경험두 있구요. 하여튼 이제 시작할려다
보니 시간이 부족한거 같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가 되시고 점검후 봐여 !~
아 그렇군요 *^^&
그리고 게임정보에 보니깐 아래와 같이 조건이 있더라구여
길드 시스템
최초 길드장에 의하여 생성되는 길드는 최대 16개의 그룹이 생성 가능하며 최대 99명의 인원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길드장은 가입권유, 호칭 부여, 길드원 추방, 길드장 권한 이양 등 여러 권한을 갖게 되며, 배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 되어야 길드 생성이 가능합니다.
베틀스타일 5단계 이상이면 렙 50 아닌가여?
렙 10때 1단계니깐 맞져?
오늘 중으로 렙 50이 나올려나?
만든건 아니구 ㅇㅇ;; 같이 하는분들이 만들면 들오라는;;
클베때 길드가;;
길드 50렙으로알고있는데......40렙이면 잘하면 오늘중으로 만들수있을지도......
헛 그래여? 이름이 뭔가여? 벌써 만들었나여? 궁금하네여
저 길드있어요 -0-
그댈위해, 눈꽃냐옹님 좋은 아침이네여 ^^*
바로 보고 덧글 올려요.
같은 채널로 하면 어떨까여?
최고의 길드을 만들어 봅시다!! 화이팅!~
길드 40랩이 만드는거였나? -0-;; 잘 모르겠어염
시간이 부족하신데 20랩 ㅜ_ㅜ 좌절;;; 시간이 남는데 ㅜ_ㅜ 20랩은 모냥
좋은아침입니다. 마르스섭 쵝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