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ㅋㅋㅋ 이스트 소프트..ㅋㅋ(2) 골까네 2005.11.02 08:53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원모집하실때 필수사항으로 유머감각도 보시나용 ? -_- 알집에서 ㅋㅋ 어떤분이 '알집은..' 보라길래 봤더니웃기네요 ㅋㅋ 상당히 말재주가 좋으신듯 ㅋ 카발 운영자분도 그렇고 ㅋ 재밌네요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 유머 이해가 안된다는;;
이스트..... 거 머냐.. 빵만들때 들어가는거 아닝가?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