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이거 먼짓? -_- 34 해결하고 35 또 봉인시켰나 (0)

세진 2005.11.05 11:44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뭐 맨날 퀘스트 하나 고치고 하나 오류걸어놓고 하는거임?-_-

34 하니까 또 35가 안되는구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0개 추가한게 몇레벨에 추가한건지 그게 대략 궁금하오..

대략 뭐 40에 몰아놨나?ㅡ_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