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겜임도중에 계속 튕겨요...한마리도 잡기힘들어요(0) 카티아짱 2005.11.23 12:09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고수님들..좀갈켜주세여..계속 튕겨서 몹한마리도 잡기 힘들어요...카발 겜 프로그램 지우고 다시 받아보고vga 드라이버 지우고 다시 받았는데도 그러네여..좀 갈켜주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