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겜임도중에 계속 튕겨요...한마리도 잡기힘들어요(0)

카티아짱 2005.11.23 12:09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고수님들..좀갈켜주세여..
계속 튕겨서 몹한마리도 잡기 힘들어요...

카발 겜 프로그램 지우고 다시 받아보고
vga 드라이버 지우고 다시 받았는데도 그러네여..

좀 갈켜주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