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유료화 반대하는넘덜은 모고?(17) 원펀치원킬 2005.12.14 13:08 4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회사의 목적은 이윤창출이다.. ㅡㅡ;;초딩만되도 배우는거거든?물론 좀 베타얼마나 지났다고 유료인가 하겠냐만..회사 운영자금. 직원월급. 가끔 술이라도 한잔할돈.기타 물값.컴터값.인터넷료.사무실임대료..땅파서 나오는거 아니거든 ㅡㅡ;;유료되는건 당연한거야..근데 좀 황당하긴 해도.. 할놈들은 하고 말놈들은 그냥 하지마..;;말이 많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