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유료화 반대하는넘덜은 모고?(17)

원펀치원킬 2005.12.14 13:08 4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회사의 목적은 이윤창출이다.. ㅡㅡ;;

초딩만되도 배우는거거든?


물론 좀 베타얼마나 지났다고 유료인가 하겠냐만..


회사 운영자금. 직원월급. 가끔 술이라도 한잔할돈.

기타 물값.컴터값.인터넷료.사무실임대료..


땅파서 나오는거 아니거든 ㅡㅡ;;


유료되는건 당연한거야..


근데 좀 황당하긴 해도..


할놈들은 하고 말놈들은 그냥 하지마..;;


말이 많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