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4시정각에 오픈하면,,(8)

블루썬데이 2005.10.30 23:31 2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손에 고추장을 지진다..

그리고~~~~~

다운좀받게 해주이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환희

    포포링군// 몇분 빨리 오픈했어요 ㅠㅠ...
    정확히 6시에 들어갔다가
    아뒤 하나도 못건졌다능....뉴_뉴

    • 2005.10.30 23:40
  • 영웅별

    수고햇오~ 드가요~~

    • 2005.10.30 23:37
  • 여자는놔줘라

    손장조림도푸짐하군-_-

    • 2005.10.30 23:37
  • 난타매니아

    당신이 4시에 오픈할시 손에 고추장을 지지면 내손에 장을 지지겠음

    • 2005.10.30 23:35
  • 여자는놔줘라

    한가락만 드릴게요 -_-;

    • 2005.10.30 23:35
  • 포포링군

    여자는놔줘라 //저두 한입만주시면??

    • 2005.10.30 23:34
  • 여자는놔줘라

    고추장손가락구이를먹어보게생겼군-_-

    • 2005.10.30 23:31
  • 포포링군

    -ㅁ-)?

    프리오픈베타도 정확한시간에 열었는데요??

    • 2005.10.30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