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4시정각에 오픈하면,,(8) 블루썬데이 2005.10.30 23:31 2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손에 고추장을 지진다..그리고~~~~~다운좀받게 해주이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포링군// 몇분 빨리 오픈했어요 ㅠㅠ...
정확히 6시에 들어갔다가
아뒤 하나도 못건졌다능....뉴_뉴
수고햇오~ 드가요~~
손장조림도푸짐하군-_-
당신이 4시에 오픈할시 손에 고추장을 지지면 내손에 장을 지지겠음
한가락만 드릴게요 -_-;
여자는놔줘라 //저두 한입만주시면??
고추장손가락구이를먹어보게생겼군-_-
-ㅁ-)?
프리오픈베타도 정확한시간에 열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