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갠젹인...생각이지만..(0)

렐라o 2005.12.20 01:43 2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직30대인 저렙인데요. 저렙이니 돈을 모으느라 바쁘긍.
아템2배 이벤좋은데요.. 인벤이 모질라요.ㅜㅜ
자끄 말이랑 와따가따 하면 리턴 너무 마니 들긍..
저렙입장에선 너무큰 부담...
아템하나하나 팔아서 살아가는데..
인벤창 하나만 더늘려줄 생각은 없는것인가..
글을 하나하나 다읽어보고 나서 느낀건데..
도대체 왜 사람들이 하는말을 정말 귀기울여
들어주는건지 마는건지 참 이해가 안되는부분이심.
건의를 해드 제대로 들어주는게 얼마 안되자나요.
유료로 돌렸음 유저들이 돈내가면서 하는거니까
그만큼 더 많이 유저를 생각해 주고 해야 되자나요-
자꼬 이런식으로 운영하면 정말.. 나즁엔
본전도 못뽑을꺼 같다는..
운영자분들이 고생한만큼 유저한테 제대로
해줘야 될꺼 같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