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극염의인내,일곱번째퀘 질문요~!(1) 밀토니아 2005.11.02 03:19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창에는 아이스마을 누구찾아가래서 갔더니 데저트스트림가서 뭐하라구하던데여데저트스트림 오피스인가 클릭하니까증명서가지구 뭐하라구하는데...그거 왜그런거예영?케릭은 블레이드구여 지금 안돼서 답답해 죽겠네용아시는분들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 저는 법사 키우는데...님이랑 반대네요...^^
아이스 망르에서 증명서를 안 주는 바람에 케스트 10 때부터 못하구 있음..증명서를 보여줘야 지시를 하지ㅜㅜ원.....영자들은 이런상황에서도 잠이 올려나...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