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제가 52레벨 아이템을 먹엇는데여(8) 이건원 2005.11.02 00:35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렙 낮을때 먹은건데여 저만 이런거 먹은건지 아니면 잘나오는건지;;올래 저런 렙높은아템은 레벨 높은몬스터가 주는거아닌가여?? 렙 3인가 그때 잡은몹 한테 먹은건데여;; 렙제가 52 ㅡㅡ; 그런거 드신분 많은지 알려주세요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짜리두 상점에 팔았는데..ㅡㅡ
팔지마시거 어여 업하셔서 차세여 ㅡㅡㅋ
저두56짜리 수호+2짜리찰라거 열랩광랩하는중여 ㅡㅡㅋ
만렙이 200인데...50렙이면....ㅡㅡ
쳐주도 안한다네요...ㅡㅡ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72묵엇는딩 ㅋㅋ
근데 그런건 장신구만 될거에여 ㅇㅇ;
랩제80 짜리도 종종 나옵니다..
80랩 아템도 먹었는데여 ㅇㅇ;;
많아여 그런거;; 그냥 상점에 파셔서 ㅡ.ㅡ 스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