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제가 52레벨 아이템을 먹엇는데여(8)

이건원 2005.11.02 00:35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렙 낮을때 먹은건데여 저만 이런거 먹은건지 아니면 잘나오는건지;;

올래 저런 렙높은아템은 레벨 높은몬스터가 주는거아닌가여??

렙 3인가 그때 잡은몹 한테 먹은건데여;; 렙제가 52 ㅡㅡ; 그런거 드신분 많은지 알려주세

요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바람검사

    +5짜리두 상점에 팔았는데..ㅡㅡ

    • 2005.11.02 00:49
  • 야호야호

    팔지마시거 어여 업하셔서 차세여 ㅡㅡㅋ
    저두56짜리 수호+2짜리찰라거 열랩광랩하는중여 ㅡㅡㅋ

    • 2005.11.02 00:41
  • a캬벌a

    만렙이 200인데...50렙이면....ㅡㅡ
    쳐주도 안한다네요...ㅡㅡ

    • 2005.11.02 00:41
  • 이건원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05.11.02 00:39
  • 코쟁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72묵엇는딩 ㅋㅋ

    • 2005.11.02 00:39
  • 눈꽃냐옹

    근데 그런건 장신구만 될거에여 ㅇㅇ;

    • 2005.11.02 00:37
  • 쉘위댄스

    랩제80 짜리도 종종 나옵니다..

    • 2005.11.02 00:37
  • 눈꽃냐옹

    80랩 아템도 먹었는데여 ㅇㅇ;;
    많아여 그런거;; 그냥 상점에 파셔서 ㅡ.ㅡ 스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 2005.11.02 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