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스킬감정좀...ㅡ.ㅡ 케릭..(1)

옥랑 2005.11.05 00:51 2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제 34 블레이더키우고있는데요...

니미 퀘스트는 딸랑 2개씩 주는바람에.. 존내 노가다의 연장입니다..-_-

스킬: 레귤러 15까지 봤구여 현재쓰구있는건..
플래시1+스탭3+트리플3.. 요거만 계속 쓰구있습니다..
스킬도 비쌀뿐더러 괜히 엄한거 배웠다가 후회할까바여..
레귤 16찍은다음 마지막꺼 하나배우고 다음꺼로 넘어갈려는데.. 어떤지여-_-

업그레이드는.. 체력하나..-_-; 샤프 2단계까지 배웠습니다.
샤프이거..공격률.. 배우나 안배우나 비슷하던데.. 쩝.. 다시키우기엔 너무 멀리왔네요

블레 고수님들~ 레귤러에 쓸만한스킬이나.. 추천스킬 부탁드립니당~

아.. 4차아이템 뭐잡아야 주나요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