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게엠은 자리도없고 스틸하고큰소리치고 오토돌리는겜? (2)

lacesse 2007.01.20 21:08 2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다하다 어이가 너무 없어서 어디하소연할데도 없어서 여기 올립니다.
언데드에서 명플퀘하는데 십분도 안되서 데빌파이터라는 희한한 님이 오더니
몹몰아 논거에 스킬날리더군요. 머하시는겁니까 하고 물으니
대답안하고 있더니 나중에 이러더군요 겜에 자리가 어딨냐고?
어이 없지만 참고 물었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남의 몹은 왜 스틸하냐고
자기는 한놈치는데 내가 옆에와서 몹이 맞았답니다. 끝내주지 않습니까

그러더니 바로 순결한향숙이라는 더 희한한 넘이 오더군요.
어이없어서 몹안잡고 있었더니 또 오토하세요 이러더군요.
전 오토한번도 해본적도 없고 할줄도 모르는데 너무 어이없고 억울했습니다
끝까지 내가 오토하는것을 봤다고 우기더군요.
참 어이 없습니다.

프리미엄섭에서 언데드에서 오토하시는분들 저 다 기억 합니다.
제가 한국이 아니라 항상 한국시간으로 새벽시간에 하기에
새벽시간에 80프로 이상이 오토인거 다들아시죠.
그냥 지나갑니다 귀찮기도 하고 다들하니까 저분들도 그냥따라하시겠지 하구요.
근데 나보고 오토했다고 우기니까 참을수가 없네요.

위에두넘 보믄 그냥 상대하지마시고 참으세요들. 성질나빠집니다.
그럼 즐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