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 지친다)(0)

스케치 2005.11.13 17:53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는 지친다 멀 업데이트 한거냐고
팅기는거 여전하구만~~~~
운영진분들 밤낯없이 고생하는거 모르는거 아닙니다.
하루하루 나아지는 카발이였기에 기대하고 기다릴수있었는데
요즘은 나날이 발전하는게 아니라 더 악하돼고있는 실정이니
유저 생각을 좀하시는 운영진이라면 이런식으로 나가서는 안된다는거쯤은
알거라고 봅니다.
하루이틀도 아니고 머하는건지 도통 이해할수가 없구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