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말 지친다)(0) 스케치 2005.11.13 17:53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는 지친다 멀 업데이트 한거냐고팅기는거 여전하구만~~~~운영진분들 밤낯없이 고생하는거 모르는거 아닙니다.하루하루 나아지는 카발이였기에 기대하고 기다릴수있었는데요즘은 나날이 발전하는게 아니라 더 악하돼고있는 실정이니 유저 생각을 좀하시는 운영진이라면 이런식으로 나가서는 안된다는거쯤은알거라고 봅니다.하루이틀도 아니고 머하는건지 도통 이해할수가 없구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