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환불하면 수수료얼마에요?(1)
매직은 a마스터
소드는 견습
ㅋㅋㅋ 답이안나오내요...혹시나해서 유료넣었는데..
못해먹겠습니다...보시다시피 렙78에 루이나에서도
다굴맞음 죽내요...방어구 꼴지는 않았는데..ㅎㅎ
80맵은 루이나 2배정도라는데..어케해먹나요...
그리고 신규 무기류나 방어구 홈피에 설명도없고..
그리고 소드안올리니..80넘어도..오스미움 못입을꺼같내요..
업치는건 생각도못하고...내~~직업이있어 소드랭업노가다 못한 제잘못이죠~
누굴탓하겠습니까~~^^
암튼 환불신청하면 수수료 얼마나 띠가나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