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12채널 나도<<이케릭 오토 아니거든요^^;;(0)

새벽종 2005.11.17 17:19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발 매직랭 올리는데 와서 몹 좀 때려보지마세요 ㅠ.ㅠ
몹 한마리로 오래도록 치면서 올리는데 스킬 한방에 죽자나요 ㅡㅡ;;
포토룩스 구석탱이에서 쥐나도록 올리고 있어요^^;;;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저녁 맛나게 드시고요^^
게임은 여가 활용이니 적당히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