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12채널 나도<<이케릭 오토 아니거든요^^;;(0) 새벽종 2005.11.17 17:19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발 매직랭 올리는데 와서 몹 좀 때려보지마세요 ㅠ.ㅠ몹 한마리로 오래도록 치면서 올리는데 스킬 한방에 죽자나요 ㅡㅡ;;포토룩스 구석탱이에서 쥐나도록 올리고 있어요^^;;;즐거운 하루되시고요^^ 저녁 맛나게 드시고요^^게임은 여가 활용이니 적당히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