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10채널 26블레이드입니다 아이템문제 (4)

하얀인연 2005.11.04 13:17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는 10채널에서 열씨미 하루에 3~4시간씩 게임하는 유저 하얀인연입니다
저의불만이잇다면 오늘패치건도있구 . 아이템착용에 불만을표현합니다
저만그런거면 블레이드님들은 다들 맘이좋은신분같구요
우선 힘 민첩에대해서 뚜렿하지않게 95 /95 이렇게올려야 실크 마샬슈트입는걸루알구요
무기는 힘 또는민첩으로나갑니다 이게말이됩니까 ㅡㅡ
그럼 무기따로 방어구따로노는데 다른유저님들은 어떻게생각하시는지 알고싶습니다
무기는 힘92<-블레이드 민첩92<-카나타 입니다 이거원 ㅡㅡ 제발 방어구도 무기따라서 올라갔으면합니다 다른케릭들 특히 위자드케릭은 다마쳐서 나가는거같습니다 3차무기바어구 렙 20중후반이면차는걸로압니다 그러나 블레이드는 다름니다 렙 29넘던가 29되서 하나씩찰뜻합니다 블레이드 하향패치 원합니다 영자님이글보시고 잘판단하시기바람니다
제글읽어주신분들 바뿌신데 감사해요 ^^
머큐리서버 10채널 하얀인연 이였습니다 즐거운 카발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리젠더

    ㅡ.ㅡ그래픽이모가조아여;;

    • 2005.11.04 13:46
  • 피의천사

    아, 무기를 말 안했네요. 카타나 종류 같은 경우에는 힘과 지능에는 그다지 비중을 두지 않고 민첩에 다량 투자한다면, 블레이드 낄려면 지능과 민첩에는 스텟 분배가 적고 힘에 중점을 두게 되었더군요.(저랩때 둘 다 껴 보고 싶은데.. 스텟이 다 따로 따로니까 어느 한쪽만 맞춰서 스텟 올리고 껴야 한다는 거죠. 방어구는 힘 민 둘다 스텟 수치를 올리니까 방어구끼려면 힘 민을 둘 다 열심히 올려야 하구..! 다 따로 따로 노네요

    • 2005.11.04 13:32
  • 피의천사

    저도 동감입니다. 다 따로 놀더군요. 두개 같이 함 껴보고 싶었는데.. 민첩, 힘이 따로 딸로 놀고... 지능만 같을 뿐이군요. 방어구는 힘, 민첩이 거의 비슷하게 맞춰져 있고..(방어구 하나 입을려면 힘 민첩 둘다 올려야 하는데.. 예를 들자면 힘 95/ 민첩 96/ 지능 18/ 이라고 친다면 위자드는 힘 민첩이 대략 14~16 그 사이라면 지능만 160 정도.. 로 잡아서.. 무기나 방어구도 대략 맞춰서 나갈 수 있게 되었더군요.) 블레이드는 따로 따로 놀면서 한번은 민에만 열심히 올리다가 승급때 되면 힘에 집중해서 키우는 것인지..(혹은 그 반대로 키우겠지요.) 힘과 민을 잘 분배해서 균형있게 키우게 하던지 이건 다 따로 따로 노니.. 원~

    거기다 블레이드 뎀지 엄청 안 좋고.. 몸빵도 안되구.. 이번 오러는 하향 패치되서 오러를 해도 그냥 그거고... 블레이드도 잘 좀 해주세요. 너무 약해요!

    • 2005.11.04 13:29
  • 바디

    그래픽은 좋은데 시스템은 바닥이죠

    대략 빛좋은 개살구 같은 겜

    • 2005.11.04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