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승급할때...퀘템만 받으려면 팅깁니다..(1)

Ol편한세상 2005.11.06 23:46 1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승급할때 퀘템을 받으려면 팅깁니다...
다시접속하면 이미 그퀘는 넘어가는데 퀘템을 받지 못해서 다음승급퀘가 진행이 안댑니다.....처리부탁.. 그리고 1:1 상담 이거 좀 치웠으면 하는군요 답변도 안하면서말이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