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흠냐 흠냐(0)
자게 놀이도 힘들듯 리플도 달기 힘들구 5분 기달려다 달아야 하구
근데 생각 보다 시간이 빨리 가네요 벌서 8시가 넘어 가구 잇네요
클베때 빌드 아시던분 류천화로 귓말 주세요 가치 놀아요 @_@;;
비록 렙 42박에 안되지만 서로 서로 도와 가면서 할수 도 잇으니 ㅎㅎ
혼자 게임 하면서 심심 하신분들 겜 접 되면 귓말 주세요 가치~ 놀아요 @_@;;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