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흠냐 흠냐(0)

빌드 2005.11.18 20:08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글쓰기 힘드네요 ㅠ_ㅜ 5분에 한번식박에 안되니

자게 놀이도 힘들듯 리플도 달기 힘들구 5분 기달려다 달아야 하구

근데 생각 보다 시간이 빨리 가네요 벌서 8시가 넘어 가구 잇네요

클베때 빌드 아시던분 류천화로 귓말 주세요 가치 놀아요 @_@;;

비록 렙 42박에 안되지만 서로 서로 도와 가면서 할수 도 잇으니 ㅎㅎ

혼자 게임 하면서 심심 하신분들 겜 접 되면 귓말 주세요 가치~ 놀아요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