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음 섭 점검 시간만 바기네요..(1)

빌드 2005.11.18 19:49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까 7시에서 7시20분까지 엿는데

지금은 20분에서 40분까지네요..

근데 지금 50분인데...

아직 아무런 공지도 없구

시간만 바거 올리는 공지.. 너무 얌체 가타요 쩝..

성이것 잘 성명 해줫으면 좋겟는데...

바쁘더라도 유저들을 좀 이해 시켜줘야 하지 알을까 생각 하느데

시간을 조금식 조금식 늘리니 기다리기 좀 그러네요

걍 한번에 3~4시간 잡구 한다구 다들 한결 편하게 기달릴 탠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