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던전보상안되느거..그동안 이미 진행해버린 사람들은 어쩝(2)

세진 2005.11.09 14:27 2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 패치후에.. 안되길래 이제 아예 없어졌나.. 이러면 퀘스트를 하는것보단

사냥이 빠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도 그냥 -_-;; 한 던젼 6개 정도

40때부터 안되서 약 45까지 나오는 던전 모두 했지만 안주더군요 -_-a

그럼 그동안 안받은건 그냥 날라가는거예요?ㅋㅋ 아니면 -_- 뭐 어떻게 해주진 않을거
같고 걍 어떠헥 되는건가 궁금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