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훈아] 제발 부엉이 만큼은..(1)
덕분에 아차, 늦었다.! 싶었지만.. 이미 마을로 가고 -10000 점이네요. 휴.. 오토 인 분들은 오히려 안 걸리는 것 같던데.. 손으로 하면 더 미스가 있지 않나요.? 답답하네요.ㅠ 정말 애지중지 키우는데.. 거 참 눈치 빠른 부엉이 생긴 것도 마음에 안들고, 하는 것도 마음에 안들고..
명예점수 깎이면 페널티 있나요.? pvp를 10000번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