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훈아] 제발 부엉이 만큼은..(1)

ubaragi 2006.01.22 06:30 2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몰이가 쉽게 가능한 곳에서, 매직콤보만 쓰다보면.. 특히 11콤보가 넘어갈 경우, 게이지에 집중하지 않을 수가 없게되는데요.ㅠ 그럴 때 부엉이가 갑자기 튀어 나오면....

덕분에 아차, 늦었다.! 싶었지만.. 이미 마을로 가고 -10000 점이네요. 휴.. 오토 인 분들은 오히려 안 걸리는 것 같던데.. 손으로 하면 더 미스가 있지 않나요.? 답답하네요.ㅠ 정말 애지중지 키우는데.. 거 참 눈치 빠른 부엉이 생긴 것도 마음에 안들고, 하는 것도 마음에 안들고..

명예점수 깎이면 페널티 있나요.? pvp를 10000번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