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솔직히..이거 너무하다는 생각 안드냐..(2)
솔직히 카발하는데 버거울것이다라는건 나도 안다
그치만...어찌된게 실행시키고 로딩부터 내 아뒤 적고 서버목록 띄우는데
까지 30분이 걸리냐 거기서 또 접속이라도 되면몰라
팅긴다... 어이 졸 없다.. 린2나 로한 썬온 같은 게임도 그냥 접속상태에서
플레이하는데 렉만 쫌 심하게 느껴질뿐이지 접속은 된다 -_-
근데 이건 뭐냐!! 우라질...
..전 씨피 1g 렘 256 이지만;;
그래픽 최하에 맞춰놓고하니
끊겨도 할만 하던데요;;
서버 목록은..아무래도 서버상태가 안좋아서 그렇게 늦게 뜨는것 같아요;
이건.. 돌연변이인듯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