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4퀘랑 15퀘 삭제해서 몇번햇는대 안대자나요(1)
퀘템만 계속 늘어가고 -- 퀘템 삭제도 안대고 --
퀘템만 한인벤을 다 채워가내 --
다똑같은 퀘템만 계속 주내 퀘스트도 안대면서 --
워프 카드를 줘야 4번째 방가지 -- 이상한퀘템만주고 .. 워프카드는 주지도 않고
4번째 방 들어가라니 말이 대나 -- 장난하나 그리고 퀘템점 없셀수있게 ..
인벤창에 쓰레기통좀 만들어 달라니까요
아나 짜증나서 겜못해먹겟내 .. 계속 사람 짜증나개만 하시네
돌아 버리겟내 영자님 장난치셈 -- 퀘스트 포기하니까
퀘템 또주고 -- 아 어이없내 -- 포기하면 퀘템이 사라져야지 퀘템을 왜줍니까
환장하겟내 카드는 주지도 않고 아 열받아
다시 수정좀 잘좀 하시고 .. 글올리시죠 -- 그리구 섭따 4시간동안 하는거 도대체 멀하길래 4시간동안합니까 --??
이렇게 퀘스트도 안대면서 퀘스트가 대면서 4시간동안 하면 말을 안합니다 --
제가 이렇게 심하개 말한건 죄송하지만 .. 너무 열받고 해서 이렇게 말햇읍니다
제가 말한거 .. 좀 이해좀 해주시고 .. 수정좀 해주세여
인벤창에 .. 쓰레기통 만들어 주세여 필요없는거 파괴 하개요 ..
운영자님들 수고 하시는대 .. 이렇게 글올리개 되서 죄송합니다 너무 짜증나서
수고해주시고 .. 수정부탁드립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