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썬이 그렇게 재미있어요?(20)

NZEND 2005.10.29 21:32 3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제목 잘못썼네.

카발 온라인이 그렇게 재미있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얼벌이

    글픽 좀 그런거 같은데 ..

    동상 보니깐 울집이 안좋아서 그런가

    끌리지는 안네요 ..

    카발이 끌려요

    퀘스트 앤딩이 나온다는 거랑 .

    콤 보시스템 ..

    글픽는 좀딸린다해도 ..

    커버가 되요 ..퀘스트랑..

    콤보로 .;;

    • 2005.10.29 21:47
  • NZEND

    글쓴이를 설레게 하는 리플...

    글목록 보는 사람들을 설렉게 하는 리플 ㅋㅋ

    • 2005.10.29 21:42
  • 칼바바

    자진 글설리~ 가 뭐죠? ㅋ

    • 2005.10.29 21:37
  • 칼바바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7
  • 칼바바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7
  • 칼바바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7
  • 칼바바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7
  • 칼바바

    해보진 못했지만...1,2 차 다 떨어져서 ㅡㅡ;
    플레이 동영상 보니깐...글픽은 좋은데..흠...
    끌리지는 않는다는 ㅎㅎ

    • 2005.10.29 21:36
  • NZEND

    헉헉.. 힘들다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NZEND

    자진 글설리~

    • 2005.10.29 21:35
  • 머찐녀석

    동영상으론 재밌어 보이구요, 프리베타때 해보니까 그럭저럭 이더라구요^^

    • 2005.10.29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