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썬이 그렇게 재미있어요?(20) NZEND 2005.10.29 21:32 3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제목 잘못썼네.카발 온라인이 그렇게 재미있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글픽 좀 그런거 같은데 ..
동상 보니깐 울집이 안좋아서 그런가
끌리지는 안네요 ..
카발이 끌려요
퀘스트 앤딩이 나온다는 거랑 .
콤 보시스템 ..
글픽는 좀딸린다해도 ..
커버가 되요 ..퀘스트랑..
콤보로 .;;
글쓴이를 설레게 하는 리플...
글목록 보는 사람들을 설렉게 하는 리플 ㅋㅋ
자진 글설리~ 가 뭐죠? ㅋ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해보진 못했지만...1,2 차 다 떨어져서 ㅡㅡ;
플레이 동영상 보니깐...글픽은 좋은데..흠...
끌리지는 않는다는 ㅎㅎ
헉헉.. 힘들다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자진 글설리~
동영상으론 재밌어 보이구요, 프리베타때 해보니까 그럭저럭 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