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0) 새벽종 2005.11.14 21:37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더는 하지마시길 ㅡㅡ;;;방어구 입는데 스텟 다들어가서 데미지가 안나와요 ㅠ.ㅠ최악의 케릭이에요^^::: 뽀대는 나네요^^ 실속은 없고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