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0)

새벽종 2005.11.14 21:37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더는 하지마시길 ㅡㅡ;;;
방어구 입는데 스텟 다들어가서 데미지가 안나와요 ㅠ.ㅠ
최악의 케릭이에요^^::: 뽀대는 나네요^^ 실속은 없고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