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패치후 너무 힘들어졋어여 ㅠ.ㅜ(0) 맘에없는말 2005.11.11 23:13 1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구멍뚫린 템두 잘 안나오는거같구,,.,또 몹들은 왜이러케 쎈지;;사냥하기 넘 힘들어여~ㅠ,ㅜ 그리구 패치후 갑자기 랙이 심해진듯;어제만해두 안그랫는데 갑자기 랙이 심해여~나만그런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