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자신들의 업데이트 느린것으로 유저들에게 피해를 주지 말(3)

하리엘 2005.11.21 13:25 2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측의 업데이트 느린것으로 인해서 유저들이 피해를 보는 것입니다.

렙 70 이라... 렙 70 올리기는 그래도 어려운것은 아니고

스킬 업이 좀 힘든 편인데요..

카발이 오픈 한지 꽤 지났음에도 불구 하고, 현재 만랩이 70 입니다.

느리게 게임 한다고 해도 1달이면 렙 70 찍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게임은 한달 용 게임 입니까??

패키지 게임도 아니고 이게 무언지 ....


게다가 클베때 말하기로는 오픈하고 한 1달 지나서 유료화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렇게 느린 업데이트로 무슨 유료화를 하는지요???

빠른 업데이트를 보장하면 돈내고라도 하지요..

유료화해서 돈내고 만렙 돼서 계정 쉬고 있으라구요??


카발측이 말하기는 유저간의 발렌스를 맞추기 위해서 그런다고 렙 제한을 둔다고

말씀 하시는데요.

계속 이런식의 조치 이면 한달하고 다들 접으라는 건지요??


전 솔직히 카발 마음에 듭니다. 재미도 있구요..

화려한 스킬 이팩트 모션 등등.. 게임 진행 방식도 마음에 들지만요.


보다 빠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불만도 잠식 시키시구요.

유저들의 시간을 뺏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모카커피

    오픈을 너무 빨리했다는 느낌이네요, 뭐 늦어졌으면 못나오는 그런상황도 고려했겠지만..

    • 2005.11.21 14:20
  • 당참

    저런 던전을 만들어놓고서 유료화 한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 2005.11.21 13:42
  • 마도검은비

    지금 개발이 되잇다면 이러고 잇겟습니까..
    제대로 개발도 못한 상태인듯 하네요 아무래도

    • 2005.11.21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