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인간차별하냐 ㅡ.ㅡ(0)

엘사린 2005.10.31 20:37 1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 친구는 지금 열심히 열렙 하고 있는데;
왜 나는 50분째 월드 접속 실패냐고 !!
친구보다 컴터도 좋고 인터넷도 좋은데 머냐고!
대체 이유가 먼데!! 말이라도 해봐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