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워프 못타서 불만인 무료이용자분들(11)
걸어서도 5분이면 전 맵 다 돌아다닐 수 있는데 그게 그렇게 힘든가..
공짜로 겜하는 데 그 정도는 감수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공짜로 해도 화려한 스킬 다 쓸 수 있고 카발의 대부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텐데..
편하게 겜하고 싶으면 결제하면 되는 거고...
참고로 전 아직 계정기간이 좀 남아서 프리미엄으로 하는 사람인데
이번 기간 끝나면 그냥 무료로 할 생각입니다.
좀 걸어다니는 불편만 감수하면 돈내고하던 시절이랑 똑같이 카발을 즐길 수 있는데 불만가질 이유가 없죠...
걸어서좀다니게 맵을하나로 통합시켜주라 항구 포탈그딴거다필없고 걸어서뛰당기게 하나로통합해줘라
직접 해보시면 생각 바뀔거에요 저도 무룐데 모 어쩌나 했는데
워프 못 쓰니가 겜 할맛이 안나네요 완전 의욕 상실
워프없이 니가 해봐라 고렙들 창고정리거의 포트룩스에서하지
요즘은 모르겠지만 ... 포트룩스에서 망자까지 뛰어봐라 얼마나 걸리나
함;
우선 계정끊나고 해보고 그런소리하셈~~
짜증나는소리 개소리다~~~
그리고 바이크는 방어도 올라가죠 ㅎ
어차피 120렙 쯤 되면 렙 졸래 안올르는 건 마찬가지고 스킬은 쌍트랜이라 상관없다는..
바이크는 뽀대죠...ㅋㅋ 글구 쟁할때 상대방 열받게 하기 등등 여러군데 쓰여욤..ㅋㅋ
;; 맵도 좁은데 영자들은 무슨의도로 바이크는 만들었을까요?
무료로 하면요 경치 감소 스킬경치 감소 등등 감소가 많아요 ㅋㅋㅋ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