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쟁섭 오뚜기는 그만~~(3)

gigapunisu 2006.06.03 10:54 2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쟁섭에 명예 점수 올리러 갔다가 오뚜기만 당했습니다 ㅡ_ㅡ;;(중립임)

뭐 치고 박고 싸우고 죽이는건 좋은데 오뚜기는 하지 맙시다 ㅡ_ㅡ;;

글고 그 이상한 숫자 캐릭 쓰시는 분들....부케를 하도 오뚜기 시켜서

열받아서 본케로 가서 죽였더니 별에별 욕을 다하더군요...

남 오뚜기 시기는건 생각도 안하고 자기 죽으면 별에별 욕을 다하고...

다 좋으니까 오뚜기는 이제 그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gigapunisu

    에휴~ 적국칠때 끼어서 맞았다면 제가 글을 안올리죠 ㅡ0ㅡ;; 그때 있던건 저 혼자 였습니다 ㅡ0ㅡ;;;

    • 2006.06.03 19:56
  • 젠틀한동철

    모르시는거 같아서 한말씀 참고하시라고 드립니다.
    중립은 케릭을 타켓팅안해도 적국 칠때 범위안에 있으면
    바로 타격을 줄수 있더군요.
    즉 다른분이 님을 치려고 하지않아도 범위안에있으면 죽습니다
    이점 아시고 참고하세요.

    • 2006.06.03 15:55
  • kamjang

    쟁섭이다보니 그럴꺼에요...저도 오뚜기 많이 당해보았는뎅...일단 일반섭에서 잡고자하는지역으로 이동후 섭 이동하세요..그럼...오뚜기는 안당할꺼에요...마을로 섭이동하면...

    • 2006.06.03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