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제는 가격에 있는게 아니다 바보영자야(삭제하면죽는다)(0)
그만큼 받아쳐먹고 서비스가 엉망이니깐 욕먹는거야
알기는 아냐 그럼 그정도 돈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안된다면 돈 더 낮춰야되는건
당연한거고 .. 또 욕안먹을라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를 시켜야되는거 아냐??
니들 머리에 든게 머냐 제발 정신좀차려라
접었는데 뭐 가격전격인하? 그거 메일와서 하도 어이없어서 한글자 끄적이고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