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후훗... 버끄쓴적 없다 ..(0)

천상의풍경 2007.02.08 21:55 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네가 언제 버그 써서 명퀘 했냐 ㅡㅡ
버그 악용 의심자 ??
장난 하니 ??
난 핵이고 버그고 쓸줄 몰라 ..
알것냐 ?
운영자가 그거 하나 못하니 ?
의심자 ... 기분이 많이 나쁘네 ..
게임을 만들어서 벌어 먹고 살면서 그런 기본 상식도 안되 있냐 ??
버그 쓸지도 모르는 사람한데 그러 게말 하면 안되지 ....
의심자만 1000명만 넘네 ㅡㅡ
욕은 못하네 ...
명퀘 ??
명퀘 하지도 안았어 ..
명퀘는 몇달전 한번하구 안했거든 ..
장난 하니 ..
아놔 ㅡㅡ
쫌 .......
겜도 못하고 이게 뭐냐 ㅡ_ㅡ;;
전화도 안받고 ...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ㅁ-;;
명퀘 ㅋㅋ
어제 명퀘 한적도 없어 ㅋㅋ
후훗..
싸가지 하곤..
니들 제다루 해 ..
나중에 후해 하지말구 ..
아 또 열받게 하네 ㅡㅡ
니들은 버그 쓰는것도 못알아 봐 ?
운영팀 다 초짜냐 ??
제발좀 알구좀 해 ,,, 짜증나 니께 ;;;
알것냐 ..
이것때문에 ...........................................................................................
아.......... 플래티넘 끈은게 아깝다 ..........
.............
꼭봐라 ....... 이것도 유저가 한명씩 없어 지것네 ㅋㅋ
회수 해놔라
................................................................췻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