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머큐리섭 .케릭명: ID테러 ...이 인간말종아(2)

전설이된 2006.04.12 21:49 2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가만히 사냥잘하고 있는데 pk 채널도 아니고 왜 와가지고 pk 하고 몹 스틸하고
하냐 .. 제발 갬도 좋지만 인간이 되라.. 아 뭐 저런게 다 있노..
머큐리섭 님들아 사냥하다가 혹시나 ID테러라는 인간이 pk하거나 스틸하면
인간정화교육좀 시켜주세요.. 인간이 덜된거 같네요..유.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z불꽃전사z

    그놈 그런지 오래 됬어요 친구등록 해놨는데 아주 가끔 접합니다.
    척살대상입니다 ㅎㅎ

    • 2006.04.13 10:33
  • 잎새향

    그님 초보인것 같은데 도와주면서 합시다..

    • 2006.04.13 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