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이크 보스잡고 받은 아이템...!(7)

못말리는청년 2006.04.06 19:14 6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인텔 메인보드... ㅡㅡ;;

이벤트가 싫다...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여전사 링링

    ㅡ,ㅡ 화이트데이 이벤트때 망자 보스 잡고 사탕 먹었다는 ... ㅇ.ㅇ

    • 2006.04.10 16:37
  • 배트맨베개써

    난 그지였다.

    • 2006.04.09 13:43
  • 살려주게

    dfgh

    • 2006.04.07 11:56
  • 나는야핑구

    전 망자 보스몹 잡고 포뮬려카드(이벤트용).
    상점에 팔면 40Alz 주죠..ㅋㅋㅋ

    • 2006.04.06 22:26
  • 뒷치기대왕

    멀그런걸 가지고 던 대박 먹어보셧나요 보스잡고 -_ ㅡ;;

    • 2006.04.06 20:32
  • 따다다당

    전 망자 보스몹잡구...인텔 비디오칩셋 ㅋㅋ

    • 2006.04.06 20:08
  • 잎새향

    그거면 좋은건데요; ㅋㅋ 그건 잘팔면 10마넌 받을수잇어요 ㅋㅋㅋ 저는 오스미움방어구 노멀 나온적도 잇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6.04.06 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