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니 도데체 어케 했길레 이러냐고요(2)

12456622 2007.02.08 18:24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어이없네 생각해도

아침 9시부터 기달려서

3시돼서 될까 싶어 피방와서 봤더만

안돼있구 6시에 된다구 해서

기달리다가 접할려니 블럭이네 어이없네 아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