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위저드 pvp스킬(6)

불꽃화랑전설 2006.03.27 13:27 3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라 제가 랩99올린지 얼마 안되는 초짜 법사입니다.
아는분 저랩분들하고 피케이 연습하면 항상 지거든요. 아템 구린것도 있지만
너무 몰라서 그런가 싶어서요.
위저드유저분들....사냥용과 피케이용스킬을 따로 구분하시나요?
스킬은 어떤걸 몇번까지 지정하시나요?
전 스킬포인트 전부 다 올렸는데 어떤 스킬에 스킬포인트를 몇까지 올리시나요?
저두 피케이 잘하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컨트롤도 중요하고 장비도 중요하겠지만 너무 기본을 모르는것 같아서요.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욧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꽁발아

    .

    • 2006.03.28 13:12
  • 롯대부라벚고

    음 저같은 경운 스타트를 넉백 즉 체인으로시작해서 바로 스턴(아크틱)
    중간정도의 뎀지스킬인 헤일스톰 이렇게 딱 3개만 놓습니다
    스킬랭은 체인20 아크틱 헤일18 이구요 물론 노콤입니다
    콤전이면 아크틱을 18개 찍었을경운 5콤 혹은6콤으로 돌려야합니다...
    하지만 노콤인경운 위에딱 3개로만 돌리죠... 승률은....요즘은 거의 지는경우가 없었는듯...
    클래스별로 대 아처전에는 체인 아크틱 헤일 순이구요 근접케릭시엔
    아크틱 헤일 체인 순이 가장 무난하더군요 ^^;

    • 2006.03.27 19:20
  • 사랑의계절

    저도 이것땜에 고민을 많이하고 많이물어봣는데요 전 넵튠섭이거든요 넵튠섭어 어떤법사를 보니까 제가 피 반도못깍고 죽는사람을 그냥이기더라구여 전 아크틱 헤일스톰 버큐엄 라이트닝캐논 이렇게 4개를 썻엇는데 그사름은 헤일스톰 체인 익스플로젼 버큐엄 아크틱 아님 라이트닝캐논으로하더라구여 그사람은 스작다끝낫다고합니다..그리고 스킬은 아크틱만빼고는다 18까지올렷다고하더군요.. 아크틱은 12이상올리면 콤보 4개로이어지질않아요 15올리면 5개로이어지고 18이상돼면 콤보이어지질않습니다.. 참고가됏으면하네요 ㅡㅡ 전 허접해서 많이지네요 ㅠㅠ 미챠 ㅋ

    • 2006.03.27 16:44
  • 패환

    훔;;

    • 2006.03.27 14:54
  • 불꽃화랑전설

    아아하~ 네 감사합니다.바로 설정해놓고 피케이 해볼게요 ^^

    • 2006.03.27 14:24
  • 미스터구라왕

    비너스섭 허접 위자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베큐엄, 헤일 , 아크틱, 체인, 하나 이름이생각안남..
    콤경우엔 위에 다섯가지씁니다..전부18까지만 올렸습니다
    노콤인 경우엔.. 베큐엄, 아크틱, 체인을 조합합니다~
    넉백스킬과, 스턴기능을 적절히 조합하시면 승률이 꽤됩니다^^

    • 2006.03.27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