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조믄 미르기님 봐요,,,, 다른사람들도 한번 보세요(5)
영자님한테 잘못된 업글이라고 햇지... 미르기당신이 뭔데 왜 댓글에 반말이야 짜증나게.
그리고 컴퓨터 최고 사양으로 바꿨는데 안되는건 너 뭘루 설명 할래..
이런말은 같은 유저로써 쓰기 싫은데 미르기 당신이 쓰게 만들잔오
당신이 잘햇다고 보는거야... 당신이 직원인 모양 다가 온게 잘못이야.. 카발이랑 같은
사양의 겜이 렉이 없다는건 컴터가 꼬진게 아니라.. 최신 사양 이란 말이다 알긋나..
너가 잘못 햇으면 잘못 햇다 사과 한마디 하고 끝내지 뭐 이상한 글을 쓰고 그라노,..
다른 유저분들 제가 렉때문에 영자님한테 업글패치 렉생각하면서 하라고 한게
잘못된 글인가요,,, 제 컴터만 탓해야 되는 일인가요,,, 컴터 산지도 이제 3개월뿐이 안됐는데 그리고 사고 겜 한다고 1달전에 컴수리점 가서 최고 사양으로 바꿨는데 제 컴만 탓하는게 .... 이런 렉이나 잘못된 버젼업은 영자님 한테 건의 할 사항 아닌가요,,,,
댓글 5